아바연합선교회 대표 박승용 원장입니다. 전능하신 창조주 하나님의 영광을 위해 헌신하시는 모든 분들에게 감사와 축복의 인사를 올립니다. 2020년 새해가 시작되었습니다. 시간과 공간을 만드신 분도 하나님이시고 따라서 인류의 역사의 주인공도 예수님이십니다. 결국 모든 것은 하나님의 선하신 뜻대로 다 이루어집니다. 2020년도 여전히 하나님께서 당신이 원하는 방향으로 아바연합선교회를 이끌어 가실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 선교회를 통해서 원하시는 영광을 받으실 것입니다.
지난 해도 모든 회원분들이 각자의 영역에서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며, 영적 전쟁에서 승리하신 줄 믿습니다. 하나님의 천지창조에서 부터, 예수님의 십자가 대속 사역, 그리고 이 모든 사실을 믿는 믿음 조차도 하나님께서 주신 것입니다. 우리 인간들이 해드린 것은 아무것도 없고, 우리는 순간 순간 허물과 죄악으로 하나님을 슬프게 해드린 것 밖에는 없습니다. 우리는 이런 하나님의 모든 은혜에 대해 늘 감사와 찬송으로 보답해 드려야 합니다. 그것 만이 어쩌면 우리가 해드릴 수 있는 전부이고, 하나님께서도 단지 그것을 원하고 계실 것입니다.
작은교회 목회자 주치의.작은교회 섬김이. 의료선교를 통한 하나님의 나라 확장에 힘쓰고 있는 우리 아바연합선교회는 올해도 변함없이 오직 하나님만을 의지하고 의뢰하며, 말씀과 기도와, 찬양, 성령충만함으로 성령님의 이끄시는 대로 담대하 나아감으로 하나님의 선하신 뜻을 이루는 도구로 아름답게 쓰임받게 될 것입니다. 금년에도 우리는 오직 하나님의 은혜로 성령님의 놀라운 이끄심과 하나님께서 행하실 아름다운 일들을 목격하고 증언하는 증인된 삶을 살게 될것입니다. 우리 예수님의 공중재림시에 펼쳐질 아름다운 신부로서의 들림을 마음에 새기며, 또 이 시대의 예수그리스도의 좋은 군사로써 모두 다 각자의 일터에서 열심히 승리하시는 한해가 되시길 우리 주님의 귀하신 이름으로 축복합니다. 마라나타!!! 할렐루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