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바연합선교회
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즐겨찾기추가 아바배너링크

의료상담
전체보기
자유게시판
의사친교방
목회자친교방
질문/답변
진료후기
지역섬김 카페
운영위원 카페
사역일지
취재파일
보도자료
공지
아바애경사
사랑의 기도후원
후원자 마당
HOME > 아바카페 > 목회자친교방
목회자친교방

좌경화되어 무너져가는 대한민국
IP : 183.99.28.88  글쓴이 : 이영애   조회 : 2   작성일 : 25-10-03 01:30:16 |

좌경화되어 무너져가는 대한민국


1945년 8월 15일, 일본이 패망하면서 한반도는 일제의 식민지에서 해방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해방과 동시에 한반도는 북위 38도선을 기준으로 남쪽은 미국, 북쪽은 소련이 점령하고 군정을 실시했습니다. 1948년 5월 10일, 남한에서는 유엔의 감독 하에 총선거가 실시되었고, 이를 통해 제헌국회가 구성되었습니다.

1948년 7월 17일, 제헌국회는 대한민국 헌법을 제정하고, 8월 15일에는 이승만을 초대 대통령으로 하는 대한민국정부가 공식 출범했습니다. 1948년 12월 12일, 대한민국은 유엔 총회에서 한반도의 유일한 합법 정부로 승인받고 국제사회에서 독립국가로서의 지위를 확립했습니다.

해방 직후 남한은 국민의 70% 이상이 좌파 편이었습니다. 그러나 반공주의자 이승만의 지도력과 미군정의 지원으로 좌파들의 반발과 저항을 물리치고 자유민주주의 정부를 수립할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좌·우의 갈등과 대립은 상존했고, 북쪽 공산군의 남침으로 동족상잔의 전쟁까지 겪게 되었습니다. 반공이 국가 존립의 근간이라는 걸 뼈저리게 학습한 셈이었습니다.

박정희 군사혁명위원회도 반공을 국시의 제 일의로 삼고 지금까지 형식적이고 구호에만 그친 반공태세를 재정비 강화한다는 것을 혁명공약으로 명시했습니다. 지금 60대 이상은 초등학생 때부터 철저하게 반공교육을 받은 세대입니다.

오늘 우리가 이만큼 살게 된 것은 누기 뭐라 해도 투철한 반공정신으로 미국을 비롯한 자유우방들과 손잡은 결과입니다. 소련을 위시한 공산주의 나라들 편에 선 북한이 최빈국으로 전락한 것을 보더라도 자명한 결론입니다.

전라도 지역의 남조선로동당 세력은 해방 직후부터 6.25 전쟁 전후까지 좌파활동의 주요 거점이 되었고 현재까지 좌파민주당의 사상근본이 되었습니다. 또한 5.18광주사태의 고통으로 대항적 자유민주주의의 블록으로 자리잡게 되었고 더불어민주당의 독점적 지지로 나타나고 있습니다.

소위 문민정부가 들어서면서 학교교육에서 반공이 사라졌습니다. 누가 반공이란 말을 꺼냈다가는 지금이 어느 땐데 색깔타령이냐는 면박을 당하기 일쑤였습니다. 그러는 사이 노동운동 등을 명목으로 반정부 투쟁이 잦았고, 그것을 발판으로 친공·사회주의자들이나 종북·주사파들까지 고개를 쳐들고 일어났습니다.

김대중과 문재인 좌파세력이 집권을 하고부터는 반공교육 대신 오히려 사회주의교육이 표면화되기 시작했습니다. 대학 강단과 서클에서 이념학습을 하고, 전교조를 통해 초·중·고에도 좌파이념이 주입되었습니다. 교육계, 노동계, 문화예술계에 침투한 좌파 이념은 어느새 우리 사회의 주도적 경향이 되어버렸습니다. 민노총이 장악하고 있는 노동계는 물론 지식인과 문화·예술인 치고 좌파성향이 아닌 경우를 찾아보기 힘든 게 현실입니다.

그런 사회분위기 속에서 대다수 국민들은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좌경화 되어갔습니다. 나라가 심각하게 좌로 기울어져도 자각증상이 없고 위기의식을 느끼지 못하는 것은 바로 그 때문입니다. 그래서 기울어진 나라를 바로 세우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윤석열 대통령은 구속되고, 종북·좌파 범죄 집단이 국회를 장악하고 나라를 무법천지로 만들어도 먼 산의 불구경이거나 오히려 극력 지지하는 한심한 전라도 사람들이 과반수인 것입니다.

문재인 좌파정권이 저지른 소득주도 성장과 공정가치 훼손 그리고 외교 안보 불안정으로 국가 시스템 전체가 망가짐은 현재 이재명 좌파정권으로 이어져 회복불능으로 대한민국은 침몰하고 있는 중입니다. 전라도 세력과 민노총 그리고 대출로 고통받고 있는 영세자영업자들의 좌파정권에 대한 묻지마 지지가 대한민국을 공산주의화 시키고 있는 것입니다. 그 대가는 범죄자 이재명 치하에서 개 돼지로 살게 될 것입니다.

대한민국은 경제를 살리고, 사회를 통합하며, 안보를 튼튼히 할 수 있는 실력을 가진 리더십을 다시 세워 국민의 신뢰를 회복하고 미래를 책임질 수 있는 구체적인 대안을 제시할 국민에게 존경받는 지도자와 정당이 필요합니다.

지금이라도 범죄자 이재명 좌파정권을 타도하여 공산주의 독재에 대한 시민저항운동으로 정권심판하고 새로운 지도자를 선출해야 합니다. 네팔의 Z세대가 주축이 된 반정부 시위 혁명을 본받아야 할 것입니다. 사이비 보수파와 종북·진보좌파를 척결합시다 !

다음게시물
  ▶ 좌경화되어 무너져가는 대한민국
이전게시물 ▼ 한국 교회의 좌경화
▼ 개혁을 빙자한 권력 사유화, 이재명 정부조직법 개정안은 독재 악법입니다
▼ 1년 내내 노조 협상만 해야 하나..노조는 이기고 기업은 사라지고..
아바연합선교회
이용약관 메일무단수집거부 개인취급정보방침
아바연합선교회 220-82-06939 대표 박승용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808, 관악센추리타워 910호
TEL 02-889-5442 FAX 02-889-5443 Email abba@abbamission.co.kr
copyrights(c)ABB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