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바연합선교회
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즐겨찾기추가 아바배너링크

의료상담
전체보기
자유게시판
의사친교방
목회자친교방
질문/답변
진료후기
지역섬김 카페
운영위원 카페
사역일지
취재파일
보도자료
공지
아바애경사
사랑의 기도후원
후원자 마당
HOME > 아바카페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신앙칼럼 10(갓피플)
IP : 59.17.142.195  글쓴이 : 손온유   조회 : 11781   작성일 : 22-01-14 17:01:16 |


사랑하는 주님,
건강한 몸으로 이 땅을 살아가는 것은 정말 놀라운 축복입니다.

성령께서 거하시는 우리의 몸을 건강하고 아름답게 관리하는 청지기의 사명을 잘 감당하며 살아가는 은혜를 주시옵소서.

주님, 이 시간 우리 몸의 건강을 위해 기도합니다. 사랑하는 당신의 자녀들에게 총명한 머리를 주셔서 분별력과 판단력이 있게 해주시옵소서. 풍성한 머리숱과 빛깔 좋은 머리카락도 주시옵소서. 눈에는 총기가 돌고 얼굴에는 윤기가 흐르게 해주시옵소서. 건강한 귀를 주셔서 아름다운 소리를 마음껏 듣게 하시고 튼튼한 치아를 주셔서 먹고 싶은 것을 마음껏 먹을 수 있도록 은혜를 주시옵소서.

코가 제 기능을 잘해서 숨을 쉬고 향을 맡는 즐거움을 누리게 해주시고, 깊고 편안하게 숨 쉴 수 있는 은혜를 주시옵소서. 굳어 있는 목을 풀어주시고 결린 어깨도 시원하게 만져주시옵소서. 뭉쳐있는 몸의 모든 근육이 이완되게 하시고 몸의 뼈 마디마디마다 부드럽게 움직이게 해주시옵소서.

뼈도 튼튼하고 모든 근육이 잘 발달하게 해주시옵소서. 몸속에 있는 모든 장기가 제 역할을 잘 감당하고 몸의 모든 세포마다 생명력이 넘쳐나게 해주시옵소서. 몸의 구석구석 혈액 순환이 잘되게 하시고 온몸에 에너지가 잘 흐르게 해주시옵소서.

몸을 지탱하는 허리와 척추를 곧게 하시고 틀어진 골반을 바로잡아주시고 무릎의 연골이 제 기능을 잘 감당해 마음껏 걷고 뛰게 해주시옵소서.

바른 자세가 우리 몸에 얼마나 중요한지 압니다. 앉아 있을 때든지 서 있을 때든지 바른 자세를 유지하기 위해 의식적으로 노력하게 해주시옵소서.

주님, 건강한 삶을 위해 좋은 습관만큼 중요한 것이 없습니다. 과식하지 않고 음식을 천천히 먹는 습관을 훈련하게 하시고, 불량식품과 인스턴트 음식을 비롯해 몸에 해로운 것들을 멀리하게 하셔서 필요한 영양이 잘 공급되게 해주시옵소서.

충분히 물을 마시고 하루 한 번은 야외에 나가 햇빛도 보고 산책도 하면서 여유 있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엘리베이터보다는 계단을 이용하는 건강한 습관을 기르겠습니다. 무엇보다 체중을 잘 관리해서 무기력한 삶이 되지 않고, 생명력이 넘치는 삶을 살겠습니다.

항상 몸을 따뜻하게 하고 마음을 느긋하고 편안하게 하고 깊은 숙면을 취하는 습관을 통해 어떤 바이러스도 다 이겨낼 수 있는 강력한 면역력을 기르게 해주시옵소서. 자주 손을 씻고, 청결한 생활 습관을 통해 모든 병균과 바이러스로부터 멀어지게 해주시옵소서. 

주님, 우리 몸은 하나님의 성전입니다. 몸을 건강하게 할 뿐만 아니라, 거룩하신 성령님과 어울리도록 거룩하고 아름답게 가꿔가게 해주시옵소서. 몸을 잘 가꿀 뿐만 아니라 몸을 잘 사용하도록 지혜와 분별력을 허락해주시옵소서.

주님, 건강을 위협하는 것들이 우리 주변에 얼마나 많은지 모릅니다. 크고 작은 많은 사고가 매일 우리 주변에서 일어납니다.

세균과 바이러스로부터 우리를 지켜주시고, 예기치 못한 사고에서 우리를 지켜주시옵소서. 어떤 질병도 우리에게 틈타지 못하도록 주님께서 눈동자처럼 지켜주시옵소서. 모든 질병에서 우리를 지켜주시옵소서.

모든 신체 기능들이 정상적으로 잘 움직이게 하셔서 몸의 회복력과 치유력이 점점 더 좋아지게 해주시옵소서.

이르되 큰 은총을 받은 사람이여
두려워하지 말라 평안하라 강건하라 강건하라 그가 이같이 내게 말하매 내가 곧 힘이 나서 이르되 내 주께서 나를 강건하게 하셨사오니 말씀하옵소서 – 단 10:19

주님, 저는 주님의 큰 은총을 받은 사람입니다. 이 시간 제게 “두려워 마라 평안하라” 말씀하시니 감사합니다. 강건하라 강건하라 하신 말씀에 제 몸이 듣고 순종하여 강건하게 되었음을 믿음으로 선포합니다. 곧 힘이 나서 강건하게 하심을 믿습니다. 주님, 특별히 몸의 질병을 가진 이들이 있다면 이 시간 주님께서 깨끗하게 고쳐주시옵소서.

회당장의 죽은 딸에게 “달리다굼! 소녀야 일어나라” 명하신 주님께서 이 시간 이 기도를 드리는 모든 이에게 말씀하여 주시옵소서.

너는 일어나라.
두려워하지 말고 일어나라.

일어나 걸어라.
걷고, 뛰며, 찬양할지어다.

주님, 반드시 치유될 줄 믿습니다.
반드시 치유될 것입니다.

주님께서 하실 것입니다. 점점 좋아질 것입니다. 깨끗하게 치유될 것입니다. 소망의 주님, 역사해주시옵소서. 기적의 하나님, 감사합니다. 고쳐주셔서 감사합니다. 치유하신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모세가 죽을 때 나이 백이십 세였으나 그의 눈이 흐리지 아니하였고 기력이 쇠하지 아니하였더라
– 신 34:7

사랑하는 주님, 노년에 눈이 흐려지지 않고 기력이 쇠하지 않았던 모세처럼 주님께서 맡기신 사명을 다할 때까지 눈이 흐려지지 않고 기력이 쇠하지 않는 건강과 장수의 복을 내려주시고 평강의 복을 더해주시옵소서. 주님께서 부르실 그 날까지 강건하게 사명 다하며 살아가도록 은혜를 내려주시옵소서. 건강한 삶을 통해 일상이 기적이 되는 놀라운 축복을 허락해주시옵소서. 우리를 강건케 하시는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 따라 하는 기도2, 장재기

† 말씀
그러므로 내가 너희에게 말하노니 무엇이든지 기도하고 구하는 것은 받은 줄로 믿으라 그리하면 너희에게 그대로 되리라
– 마가복음 11장 24절

여호와께서 자기 백성의 상처를 싸매시며 그들의 맞은 자리를 고치시는 날에는 달빛은 햇빛 같겠고 햇빛은 일곱 배가 되어 일곱 날의 빛과 같으리라
– 이사야 30장 26절

† 기도
하나님, 우리의 건강을 위협하는 모든 것들로부터 안전하게 지켜주십시오. 세균과 바이러스로부터 지켜주시고, 예기치 못한 사고로부터 보호하여 주십시오. 염려와 불안으로부터 벗어나 평안한 마음을 주시고, 오늘도 보호하시는 하나님께 감사하는 날이 되게 하여 주십시오.

† 적용과 결단
건강에 대한 염려와 걱정이 더욱 많아진 요즘입니다. 그러기에 두려워하지 말고, 평안하라는 주님의 말씀을 더욱 마음에 새길 때입니다. 강건하라고 하신 말씀을 되뇌이며 마음에 두고 이 시간도 우리를 지키시는 하나님께 감사합시다.


출처 : https://gp.godpeople.com/archives/122788


다음게시물 ▲ 신앙칼럼 11(갓피플) 기도는… 하나님께 내가 설득당하는 것이다.
▲ <목회자 의료혜택> 인천 서구 검단 온누리종합병원
▲ 회원병원 기사모음1(권희정원장)_"권희정의 어린이 진료실"
  ▶ 신앙칼럼 10(갓피플)
이전게시물 ▼ 신앙 칼럼 9 (갓피플)
▼ <목회자 의료혜택> 대전시 이엘치과병원
▼ 새해 인사 드립니다.
아바연합선교회
이용약관 메일무단수집거부 개인취급정보방침
아바연합선교회 220-82-06939 대표 박승용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808, 관악센추리타워 910호
TEL 02-889-5442 FAX 02-889-5443 Email abba@abbamission.co.kr
copyrights(c)ABB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