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https://gp.godpeople.com/archives/123877
치열한 전쟁에서는 누가 승리할까요?
힘이 세고, 무기가 많은 사람?
맞습니다. 힘센 쪽이 유리하지요.
그런데, 이상하게 역사를 보면 꼭 그렇지만은 않았습니다.
의외의 승리자들이 있었습니다.
약했지만, 승리한 그들에겐 바로 ‘전략’이 있었습니다. 앞에서 싸우면 불리하기에, 지혜와 전략을 모읍니다. 모두가 잠들 때를 공략하거나, 복병을 구성해 숨기고 도망가는 척 하다가 역공합니다.
그런데, 싸우지 않고 승리하는 전략도 있습니다.
바로 상대방을 낙심시키는 것입니다.
휴전시간. 상대의 진영을 향해, 슬프고, 고향을 생각나게 하는 음악을 들려줍니다. 피투성이가 된 전쟁터 속에서 울려 퍼지는 슬픈 음악… 서글퍼집니다.
‘하아…내가 이것을 한다고 해서 무슨 의미가 있나. 내 인생만 아까운 거지.’ 라는 생각을 하고 사기를 꺾습니다. 그래서 실제 전투가 시작되었을 때, 이길 수가 없게 만듭니다.
마귀도 마찬가지입니다.
우리가 기도하고 성경을 읽으면 온갖 방해를 하다가, 낙심의 생각을 넣어줍니다. ‘이렇게 기도한다고 뭐가 될까? 상황을 봐봐. 내가 이렇게 노력해도 겨우 이만큼이야. 이미 성공한 사람들과 비교하면, 하아 ㅠㅠ나는 틀렸어.’
그래서 떠오르는 모든 생각과 감정을 받아들이면 안됩니다. ‘예수님께로부터 온 생각만 받겠습니다. 라고 기도하며. 예수님께로부터 오지 않은 생각들은 예수이름으로 끊어질지어다.”라고 기도하십시오.
그리고 기억하십시오.
산모의 기다림은 헛된 것이 아닙니다. 산모는 약해지기 위해 기다리는 것이 아닙니다. 아무도 몰라도, 나도 잊을지라도, 우리의 기도와 노력을 심을 때, 우리 하나님은 영원히. 기억하십니다.
강한 세상에서 너무 약하다고 느끼십니까? 전략과 지혜를 주시는 승리의 주님 앞에 엎드립시다. 지금 어떻게 해야 할지 지혜를 달라고, 전략을 달라고 간구합시다. 지금 우리를 향한 마귀의 전략이 완전히 무너지게 해달라고 계속 기도합시다.
하나님이 도우실 것입니다.
응답이 없고, 늦었다고 포기하지 마세요. 다니엘도 기도할 때 주님이 즉각 응답하셨으나, 마귀가 응답을 막았습니다. 그러나, 계속 끝까지 기도할 때 엄청난 일이 일어났습니다. 은밀히 보시는 주께서 반드시 갚아주십니다.
우리의 삶에서 최선을 다하고, 주님의 뜻이 이뤄지도록 계속 기도하며 끈질김을 심으십시오. 그래서 주님 따르다가, 망한다고 해도 주님께서 잘했다 하시면, 성공인 것입니다. 결론 내리시는 분은 주님이시니까요.
지금 같이 기도하면 좋겠습니다.
낙심을 주는 마귀의 전략을 예수이름으로 끊어버리고, 다시 일어서서 주님을 향해 부르짖는 우리되길 소망합니다.
주님. 가장 적은 능력을 가졌으나, 끝까지 신실했던 빌라델비아 교인들의 마음을 구합니다. 그래서 우리의 모든 삶에서, 주님의 뜻대로 승리하게 하소서!
우리를 낙심시키는 모든 마귀의 전략을 예수이름으로 끊어냅니다. 주님 너무 많이 당했습니다. 우리도 마귀를 물리치게 하소서. 뱀의 머리를 박살내는 주님의 전략과 지혜와 힘을 부어주시옵소서.
하나님의 일곱영으로 (사 11:2)
성령의 지혜와 충만과 주님의 회복을 우리에게 부으소서!
구하라! 그리하면 주실 것이요!
† 말씀
그의 위에 여호와의 영
곧 지혜와 총명의 영이요
모략과 재능의 영이요
지식과 여호와를 경외하는 영이 강림하시리니
– 이사야 11:2
너는 전략으로 싸우라
승리는 지략이 많음에 있느니라
– 잠언 24:6
구하라 그리하면 너희에게 주실 것이요 찾으라 그리하면 찾아낼 것이요 문을 두드리라 그리하면 너희에게 열릴 것이니
– 마태복음 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