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렐루야
이번주 아바서울기도회때 박승용원장님의 소개로 함께 나눈 동영상입니다.
아바를 사랑하시는 모든분들과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말한마디에 천냥 빛을 같는다는 속담이 있습니다. 그러나 말 한마디에 사람을 죽일 수도 있습니다.
아바회원 목회자분들과 회원 의사선생님들의 말들을 많은이들이 신뢰할때가 많습니다.
함께하신 원장님께서 실재있었던 일을 들려주셨는대요.
말이 우리 인생을 어떻게 이끌어 가는가 묵상케 하였습니다.
어느 병원이 있었는데 그병원 항상 사람이 많고 질병도 치료도 잘 되는병원 이라고합니다.
그렇다고 이병원에서 진료하시는것이 그렇게 특별하진 않은 곳이라고 하시더군요
그 원장님은 말의 힘을 아시는 분이셨던것 같아요.
환자를 진료하실때 환자들을 편안하게 하시고 "잘 치료될것입니다", "완쾌될것입니다" 라고 말씀하셨다고합니다. 정말 잘 낫고 해서 많은 분들이 찿는 곳이 있다고 말씀해 주셨습니다.
혀는 능히 길들일 사람이 없나니 쉬지 아니하는 악이요 죽이는 독이 가득한 것이라 이것으로 우리가 주 아버지를 찬송하고 또 이것으로 하나님의 형상대로 지음을 받은 사람을 저주하나니 (야고보서 3:8~9)
그들에게 이르기를 여호와의 말씀에 나의 삶을 가르켜서 맹세하노라 너희 말이 내 귀에 들린대로 내가 너희에게 행하리니 (민수기 14:28)
아래 동영상은 이 말의 힘이 어떤지를 보여주는 실험입니다. 때론 우리가 마음으로 믿지 못하고 머리로 정말 어리석고 미련한 우리가 분석하고 찾고 연구한 것들이 성경은 이미 말씀하심에 위대하신 여호와 하나님을 더욱 신뢰하고 더 나아가고 우리를 사랑하시는 예수님을 사랑하고 사랑하며 우리는 도우시는 성령님을 의지하고 의지하길 소망합니다
아바연합선교회 220-82-06939 대표 박승용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808, 관악센추리타워 910호
TEL 02-889-5442 FAX 02-889-5443 Email abba@abbamission.co.kr
copyrights(c)ABB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