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의도 의료선교 지출 보고서
제1회 사랑의 실천 아바의료선교에 동참하셔서 많은 수고를 해주신 모든분들께 감사를 드립니다.
처음으로 실시하는 아바 의료선교는 병원장님들께서 많은 물질과 섬김으로 시작 할수가 있었습니다
의약품 준비는 각과별로 준비를 해주셨고 한방과를 제외한 의약품은 1000여만원이 넘는 약품을 준비하여 의료선교에 어려움이 없었습니다.
특별히 전남 목포 한정인 원장님과 광주 송병용 원장님과 함께하신 간호사분들 미남이신
김재우 원장님 처음 뵙기는 했지만 함께 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사실 일정은 마치고 돌아오는 버스안에서 평가회를 할려고 계획했는데 버스가 하의도에서 저와 함께
1박하는 사정으로 급하게 배편으로 또는 고속전철로 상경들 하시게 되어서 많이 아쉬웠습니다.
저는 다행히 이튼날 버스를 실을수가 있어서 잘 도착했습니다.
아래표를 보시면 알수가 있듯이 이번 의료선교는 여러분들의 회비로 시작할 수가 있었습니다.
사정으로 함께 하시지 못한 오영상 성형외과 원장님과 이물비 치과 김진화 원장님께 많은 물질로 후원해 주셔서 감사함을 드립니다.
특별히 의료장비를 지원해 주신 윤중선 집사님께도 감사를 드립니다.
아바의료선교단 예쁜 조끼는 박승용원장님께서 후원해 주셨고 목포에서 저녁식사는 선교위원장 심창식 원장님께서 섬겨 주셨습니다.
다시금 죄송함은 버스가 배에 승선 하지 못하므로 비싼 고속전철로 많은 경비를 부담하시게 되어서 죄송합니다.
병원장님과 함께 하신 의료진 분들께는 염치없지만 교통비 지급을 못해 드리고 영상팀과 취재진 그리고 몇몇 목회자분들께만 지급해 드렸습니다.
그리고 표에 보시면 김값 지출은 하의도교회 성도한분이 미역과 다시마 한박스를 선물로 주셔서 버스에 싣었는데 목포 선착장에서 어느누구의 잘못 싸인으로 다른사람 김 7박스가 우리 팀에게 준 선물로 착각 모든 일행들에게 다 선물로 드리게 되었습니다.
그후 새벽부터 저는 하의도에서 사건 수습에....
산지가격으로 김값 변상을 하게 되어 선물비로 지출한것입니다
지난 10일 오후 6시에 삼원가든에서 모임때 보고를 했지만 빠진분들이 계서서 올려봅니다.
제2회 의료선교는 왕성교회 의료선교부와 연합하여 6월6일 충북 제천으로 갈 예정입니다
자세한 계획은 추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래표는 후원해주신 내역과 지출내역입니다
수입내역
지출내역
회
파일을 업로드하는 중입니다.